한전KDN은 최근 주요 보직자들의 소통 역량과 리더십 제고를 위해 본사 처·실장 및 지역사업처장을 대상으로 ‘NEW KDN 소통경영 리더십’ 교육을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.
이날 교육은 회사 경영 현안과 신정부의 고용노동정책을 이해하는 시간 등을 갖고, 한국NVC(비폭력대화)센터 전문 강사의 언어 습관 점검 및 공감 실습 시간으로 진행됐다.
한전KDN은 소통 기업문화 조성을 위해 보직자 대상의 정기적 소통 아카데미 특강, 전직원 대상 독서 및 서평 공유 프로그램, 기성세대와 MZ세대의 1대1 소통(라떼 타임) 등 온·오프라인 소통 교육을 강화하고 있다.
한전KDN 관계자는 “전 임직원이 소통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다”며 “다양한 형태의 소통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직원들의 반응이 긍정적이다”라고 말했다.
출처 : 남도일보(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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